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9/09/02 [21:02]
5SOS, 아레나 화보 공개…”친구로서 나누는 이야기가 모여 우리의 음악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5SOS 아레나 화보  [제공=아레나옴므플러스]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호주 출신 4인조 인기 밴드 5 Seconds of Summer(이하 5SOS)의 아레나옴므플러스(Arena Homme+)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새 생글 ‘Teeth’를 발매하고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5SOS는 최근 내한 프로모션을 통해 아레나옴므플러스(이하 아레나)와 만나 음악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아레나와의 인터뷰에서 5SOS는 첫 내한이었던 2017년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대해 “한국은 처음이었는데 모두 무척 흥분했던 기억이 난다”며 “무엇보다 처음 방문한 한국에 팬이 꽤 많았던 게 꽤 놀라웠다”고 회상했다.


빌보드 정상을 차지한 밴드 5SOS에게 중요한 것은 소통과 공유다. 그들은 “우리는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며 “거기에서 음악적인 영감도 많이 얻는 편이고, 친구로서 나누는 이야기들이 하나 둘 모여 5SOS의 음악이 된다”고 덧붙였다.


인터뷰와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5SOS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뽐냄과 동시에 우정과 팀워크가 돋보이는 단체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5SOS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옴므플러스 9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