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9/11/12 [16:12]
꽃미남 트로트 가수 김재혁, 남자 부른 ‘단장의 미아리고개’ 화제
트로트 엑스 출신 가수 김재혁, ‘단장의 미아리고개’ 커버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트로트 가수 김재혁  [제공=드림오브베스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가수 김재혁이 ‘단장의 미아리 고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미남 트로트 가수 김재혁이 12일 자정 공식 채널과 SNS를 통해 단장의 미아리 고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김재혁은 애달픈 가사의 원곡을 재해석해 판소리로 다져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열창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재혁은 훤칠한 키와 다부진 몸매로 남성미를 풍기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트로트 커버 곡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몇 시간 만에 수만 건의 조회 수를 올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단장의 미아리 고개는 1956년 발표된 이해연의 곡으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결선 무대에서 송가인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열창해 다시금 사랑받는 명곡이다.


김재혁은 “워낙 인기곡이고 제가 겪어 보지 못했던 시대의 곡이어서 부담이 컸다”라며, “저만의 감정을 담으려고 노력했고 아직 부족하지만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혁은 지난 2014년 Mnet '트로트 엑스(트로트 X)' 준결승에 진출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외모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고 공백기를 거쳐 지난 9월 드림오브베스트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한편 트로트 가수 김재혁은 올해 말 첫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팬이벤트, 라이언 레이놀즈 주인공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