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희 기자 기사입력  2019/11/29 [16:03]
이재황, 유다솜 母에 깜짝 선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방송 캡처     © 이재희 기자


[뉴스쉐어=이재희 기자] 이재황 유다솜 커플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28일 방송된 TV조선연애의 맛 시즌3’에서 이재황은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재황은 유다솜 어머니의 깜짝 선물을 준비. 패널들과 시청자들은 그의 센스 있는 행동에 칭찬을 했고 캠핑 이후 연애의 온도가 높아졌다.

 

이재황이 새우 까기 귀찮아서 새우를 잘 안먹지만 다솜씨를 위해 까줄 수 있다며 박나래 역시 sns에서 본 진국남 1위가 새우 까주는 남자였다고 이재황의 노력에 공감했다. 이재황은 자신의 연애 속도를 좁히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중.

 

담양&여수여행. 그가 리드를 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여행 당일 유다솜이 감기에 걸려 힘들어 하자 이재황은 밤새 짠 여행계획을 모두 취소하고 융통성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담양에 도착한 그는 유다솜을 데리고 바로 병원에 가자 그의 센스 있는 모습에 장수원은 이재황은 행동으로 표현하는 스타일이다라며 이재황을 칭찬했다.

 

이어 여수에 도착. 이재황은 유다솜이 편히 쉴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프론트에 가서 가습기를 요청. 아무것도 못 먹은 유다솜을 위해 분식집에서 김밥을 사다주며 유다솜을 챙겼다. 그가 점점 변하는 모습에 패널들은 재황이가 달라졌다며 환호를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더보이즈, 데뷔 첫 유럽 4개국 투어 ‘DREAMLIKE’ 돌입, 첫 공연지 ‘독일’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