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16:15]
성남시의회 정윤·안광림 의원, 의정봉사대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이지혜 기자] 성남시의회 정윤(더불어민주당), 안광림(자유한국당) 의원이 지난 11일 아탑동 소재 메종드베르에서 열린 ‘성남일보 창간 19주년 올해의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문화봉사대상과 의정봉사대상 2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

두 의원 모두 초선의원임에도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며 모범을 보여왔다.

정윤 의원은 현재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서 공동주택 리모델링 지원 조례안, 물 절약을 위한 절수설비 및 절수기기 설치 의무화 조례안 등 시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조례 제정에 힘쓰며 주민의 복리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안광림 의원은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으로 상임위 소관 사항뿐만 아니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주민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으며, 집행부의 추진 사업에 대해 예리한 분석력으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두 의원은 “봉사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의원으로서 시민의 삶에 보탬이 되는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 루다X다영, 귀여운 한복 자태+훈훈한 한가위 인사 “안전한 추석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