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故정다빈-故문재성의 슬픈 영혼결혼식 4년만에 거행
 
장선희 기자 기사입력  2011/05/21 [23:06]
2007년 2월 서울 강남의 한 빌라에서 자살로 숨진 탤런트 故정다빈이 사망 4년만에 故문재성씨와 오는 22일 영혼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21일 고인의 유해가 안치된 유토피아 추모관 측에 따르면 故정다빈은 오는 22일 경기도 양천 용천사에서 영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양천 용천사에서 고 정다빈의 영혼결혼식이 진행된 후, 오후 2시 경기 안성시 일죽의 유토피와 추모관에서 고인의 안치단에 영혼결혼식 상대인 故문재성씨의 유해가 함께 안치되는 합방 안치식이 이어진다.


정다빈의 영혼 결혼식은 故정다빈 모친의 뜻에 따라 결정됐다고 한다. 고인의 어머니 이재분씨는 미혼으로 세상을 떠난 딸을 위로하고자 영혼결혼식을 성사시켰다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故정다빈의 영혼결혼식 상대는 故문재성씨로, 1975년 태어나 2002년 숨졌으며 故정다빈과는 어머니의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사람이라고 한다.

故문재성씨는 현재 서라벌 공원묘지에 안치돼 있고 고인의 유해는 영혼결혼식 이후 유토피아추모관의 故정다빈의 안치단에 함께 안치될 예정이다.

한편 故정다빈의 영혼결혼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늘나라에서 두고인의 명복을 빌며 고인에 대한 추억을 나눴다.

경기동북부본부 = 장선희 기자

기사제보 & 보도자료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사회/복지/문화/보도자료 전문 종합 인터넷 신문. >


기사입력: 2011/05/21 [23:06]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미니 11/05/24 [12:38] 수정 삭제  
  고 문재상씨가 2002년도에 숨졌으며 가 표현이 좀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영미 솔리드옴므가 'SOLID/BEYOND 30'로 장식한 서울패션위크 오프닝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