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1/17 [00:24]
이달의 소녀 희진X올리비아 혜, '해시'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강렬한 레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달의 소녀 희진  [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컴백을 앞두고 강렬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4일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희진과 올리비아 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희진은 몽환적인 보라빛의 배경을 뒤로 한 채 도도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를 표현해 비주얼 센터다운 미모를 선보였다.


특히 올리비아 혜는 레드 계열의 조명을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어모았다.


이달의 소녀는 희진과 올리비아 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며, 지난 10일 올라온 강렬한 비트의 티저 영상과 이번 컴백 이미지를 통해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벗어던지고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월 5일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멤버 하슬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11인 체제로 미니앨범 '해시'(#)의 컴백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더보이즈 영훈, SBS ‘인기가요’ 스페셜MC 재출격! ‘상큼발랄’ 매력 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