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2/18 [23:55]
더보이즈, ‘최영준안무가 직접 촬영’ 신곡 ‘REVEAL’ 안무연습 영상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보이즈 안무연습 영상  [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유명 안무가 최영준과 호흡을 맞춘 신곡 ‘리빌(REVEAL)’의 리얼한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17일 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신곡 ‘리빌’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한 더보이즈의 일상 모습을 담은 ‘리얼(REAL)’ 버전으로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편안한 사복 차림과 일상 속 연습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의 숨막히는 칼군무와 리얼한 퍼포먼스 연습 현장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공개 직후 연일 호평을 얻고 있는 신곡 ‘리빌’ 안무 제작에 참여한 최영준 안무가가 직접 촬영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역동적인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안무영상은 늑대의 행동습성을 모티브로 한 주요 포인트 안무 등이 세심히 공개되며 더보이즈의 열정적 칼군무를 확인케 한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연습 후 숨을 고르는 멤버들의 모습 등 생생한 리얼 일상과 ‘반전 온도차’를 지닌 매력이 가감없이 공개돼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0일, 신곡 ‘리빌’을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컴백 동시 영국, 스위스, 덴마크 등 해외 5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며 대세 흐름을 다지고 있는 더보이즈는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조회수 약 2천만을 넘어서는 등 현재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콘셉트 프리뷰 영상 공개... 역대급 콘셉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