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4/03 [22:09]
뮤직카우, 심쿵한 아이즈원부터 레트로 열풍의 주역 변집섭까지 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뮤직카우 라인업  [제공=TOPASIA]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저작권 공유 플랫폼 뮤직카우가 아이즈원(IZ*ONE) ‘Really Like You(리얼리 라이크 유)’를 공개했다.


뮤직카우(MUSICOW)가 공개한 라인업에는 아이즈원(IZ*ONE) ‘Really Like You(리얼리 라이크 유)’를비롯해 허각, 지아의 ‘I Need You(아이 니드 유)’, 조관우 ‘늪’, 이승철 ‘가까이 와봐’와 금일 공개 예정인 변진섭 ‘숙녀에게’ 등이 함께한다.


매주 평일에 한 곡씩 정오를 시점으로 새로운 공유 대상의 음악이 공개되며 옥션을 통해 누구나 원하는 곡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수요일부터 공개를 시작한 ‘Really Like You’는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에 수록 곡으로 김민주가 멤버들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곡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특히, 아이즈원은 오디션과정부터 데뷔까지 전국민의 지지와 관심 속에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숙녀에게’는 뉴트로 열풍의 주역으로 다시 돌아온 원조 발라더 가수 변진섭이 부른 ‘너에게로 또 다시’, ‘희망사항’에 이은 메가히트 밀리언셀러 대표 곡 중 하나다.


이처럼 소개된 5곡은 각각 7일 동안 음악 팬들과 추억과 의미가 담긴 저작권 공유 시간을 갖게 된다.


뮤직카우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의 주인이 되어 누구나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저작권 공유 플랫폼으로 자신만의 인기 곡을 소장하고 매월 저작권료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음악, 내가 듣고 내가 번다’는 슬로건과 함께 음악 저작권에 대한 가치를 높이며 새로운 방식의 소비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한편, 뮤직카우는 지난 1일자로 변경된 세계 최초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뮤지코인의 새 이름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 애플리케이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