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4/03 [22:04]
(여자)아이들, 콘택트렌즈 브랜드 렌즈미 전속모델 발탁... 대세 행보 이어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여자)아이들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 렌즈미의 2020년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렌즈미는 "2019년 하반기 '퀸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실력을 발휘하며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여자)아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렌즈미의 렌즈들과 잘 매칭된다고 생각한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여자)아이들이 렌즈미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라고 강조하며 "각자 다른 개성을 지닌 6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여자)아이들이 렌즈미의 트렌디한 감성과 다양한 매력을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하며, 해외 시장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Mnet '퀸덤'에서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2개월 연속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를 발매하고 9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 애플리케이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