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반석 기자 기사입력  2011/06/13 [15:54]
임재범 몸값 ‘수직상승’ 연매출 100억?!
임재범, 100억 사나이로 등극해 화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임재범의 모습 <사진출처: 나가수 방송 캡쳐>
 
임재범이 100억 사나이로 등극해 화제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를 통해 대한민국에 돌풍을 일으켰던 임재범의 가치가 수직상승하고 있다.

지난 6월 7일 임재범은 ㈜예당과 소속사 전속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전속 계약 이후, 메이저 급 대기업의 CF 제의가 약 20여건에 달했다.

또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동남아 등지의 해외 음반시장에서 임재범을 향한 콘서트 및 해외 음반 시장 진출에 대한 러브콜도 끊이질 않는 추세다.

해당 관계자는 언론매체를 통해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지만 이러한 추세를 경제적 가치로 환상하면 단기간 약 100억이상의 매출이 예상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임재범은 나가수에서 하차한 후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열리는 콘서트 준비에 전념 중이다.

해당 관계자는 이에 관련해 “임재범이 ‘나가수’ 이 후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임재범은 가수는 좋은 음악으로 대중 앞에 나서야 한다는 의지가 뚜렷한 가수”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포커스 = 장반석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노희지, 내마들 등장 검색어 1위…미친 존재감 과시 
 
김여진, 한진중공업 정문을 뚫고 희망을 만나다!
 
반값등록금 시위에 탄핵 시위까지, 사면초가 MB
 
유럽에 입성한 SM타운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K-POP으로 광풍 일으켜
 
홍천 실종 여교사, 의암호서 끝내 시신으로 발견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세상을 밝히는 종합 인터넷 신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