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기자 기사입력  2020/06/03 [12:37]
장혜진X한동근, 신곡 ‘서쪽 바다’ 공개
베일 벗은 특급 컬래버! 차원이 다른 감성 시너지 예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이정희 기자] 장혜진과 한동근의 특급 컬래버 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명품 보컬 장혜진과 한동근의 신곡 '서쪽 바다'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컬래버레이션 발표만으로도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두 사람의 신곡 ‘서쪽 바다’는 한층 더 짙어진 이별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쪽 바다’는 사랑할 때 함께 가자고 약속했던 바다에 이별 후 홀로 찾아가 옛사랑을 추억하는 내용을 담은 애틋한 발라드 곡으로,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 후에 느껴지는 공허함과 후회를 간결하고 서정적인 멜로디, 그리고 장혜진과 한동근 두 아티스트의 감성적이고 힘 있는 목소리에 담아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린다.

또한 이번 곡은 폴킴의 ‘눈’, 첸(CHEN)의 ‘하고 싶던 말 (Sorry not sorry)’, 김범수의 ‘진심’ 등을 작곡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곡팀 Phenomenotes(피노미노츠)와 명실공히 발라드 가사의 장인으로 불리는 작사가 민연재가 함께 작업했는데, 특히 민연재는 장혜진, 윤민수(바이브)의 히트 듀엣곡 ‘술이 문제야’에 이어 장혜진과 다시 한번 듀엣곡으로 호흡을 맞추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몬스타엑스 기현, 나른 몽환美→치명적 무드! 패션 매거진 7월호 표지 장식 “강렬 임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