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7/03 [20:27]
죠지·수민·엘라이크, 싱글 ‘아껴줄게’ 6일 발표! ‘프로젝트 위드 코지팝’ 두 번째 주자로 나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로젝트 위드 코지팝 신곡 ‘아껴줄게’ 티저 이미지  [제공=서울아트그룹]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죠지, 수민, 엘라이크가 함께한 ‘프로젝트 위드 코지팝(Project with KozyPop)’의 두 번째 신곡 ‘아껴줄게’가 오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Boat’, ‘바라봐줘요’ 등의 히트곡으로 그루브한 보컬을 보여준 죠지(George), 힙합과 R&B 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치며 감각적인 활동을 보여주는 수민(SUMIN), 그리고 재지하고 펑키한 감성을 자랑하는 프로듀서 L-Like(엘라이크)가 호흡을 맞췄다.


매일 지루하고 같은 하루를 보낸 내가 일상에 감사함을 느끼지 못해 스스로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했던 아티스트들의 메시지가 담겨있으며, 특히 집 밖으로 나갈 일이 적어져 답답함을 느끼는 팬들의 공감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곡 ‘아껴줄게’를 선보이는 뮤직 큐레이션 브랜드 코지팝(KozyPop)은 지난 2월 창모X애쉬 아일랜드X정기고의 ‘PAYDAY (Prod. GRAY)’를 발매, 쉽게 상상할 수 없는 뮤지션들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코지팝(KozyPop)은 큐레이션 브랜드이자 소셜 매거진으로, 지난 몇 년간 국내외 서브 컬쳐, 아티스트 캠페인 및 프로젝트 디렉팅 등의 활동을 펼쳐왔다. 코지팝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위드 코지팝의 신곡 ’아껴줄게 (Prod. L-like)’는 7월 6일 월요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소유, 오늘(1일) ‘온앤오프’ 출격! 화끈 먹방→수준급 웨이크 서핑 실력 건강美 넘치는 라이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