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한 기자 기사입력  2020/07/13 [16:15]
김해시, 드림스타트 가족과 여름 숲 나들이
국립대운산치유의숲에서 자연체험 힐링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이지한 기자] 김해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1일 드림스타트 아동과 양육자 33명이 참여한 가운데 울산시 울주군 국립대운산치유의숲에서 숲 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숲 체험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산림청 복권기금(녹색자금) 지원사업으로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숲을 탐방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가족 간 유대감 증진을 돕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을 많이 하지 못해 스트레스 등 우울감을 호소하던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숲길을 거닐며 스트레칭을 하는 운동테라피, 가족들이 함께 정원을 꾸미는 다육아트 순으로 진행됐다.

참여 가족들은 “오랜만에 가족과 다함께 여행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숲의 좋은 기운을 느끼며 가족과 추억을 만들 수 있었고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가족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에 도움을 준 국립대운산치유의숲 관계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참여자들이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가족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소유, 오늘(1일) ‘온앤오프’ 출격! 화끈 먹방→수준급 웨이크 서핑 실력 건강美 넘치는 라이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