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8/07 [19:14]
더보이즈, 제이콥-주연-큐-선우 ‘역동적 카리스마’ 비주얼 화보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그룹 더보이즈 화보  [제공=매거진 '퍼스트룩']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역동적 카리스마를 담은 비주얼 화보가 화제다.


더보이즈 멤버 제이콥, 주연, 큐, 선우는 유명 매거진 ‘퍼스트룩’ 201호 화보에 참여, 절제된 분위기 속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 화보를 완성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 팀 내 ‘댄스’ 포지션 멤버 4인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멤버들의 감각적인 비주얼을 바탕으로 ‘댄스’라는 강점을 살린 치명적인 눈빛과 역동적인 포즈로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더보이즈만의 절제된 성숙미로 완성된 이번 화보는 공개 직후 팬들의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더보이즈 주연은 “우리는 아직 의미 있는 ‘라이징’을 꿈꾸는 그룹이라고 생각한다”며 “더 열심히 활동해서 K팝을 이끄는 많은 팀 중 가장 눈에 띄는,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수 있는 대표 그룹으로 불리고 싶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더보이즈 제이콥, 주연, 큐, 선우의 색다른 카리스마가 드러난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퍼스트룩’ 201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이콥, 주연, 큐, 선우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MC, 예능,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오는 13일,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 참여하는 등 계속해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소녀, 데뷔4년6개월 만에 첫 유닛 ‘쪼꼬미’ 결성→커밍순 이미지 오픈…오는 10월 7일 앨범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