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지 기자 기사입력  2011/07/15 [16:44]
노우진, 차두리 어머니가 싫어한다 왜? “차두리에게 개그 제안했다”
고등학교 시절 노우진, 차두리와 축구부 시절 이야기 털어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개그콘서트 달인 수제자 노우진이 차두리와의 인맥을 공개했다.     © KBS 해피투게더 화면 캡쳐

KBS 2TV ‘개그콘서트’ 달인에 출연하는 달인의 수제자 노우진이 예상 외 인맥을 공개해 화제다.

노우진은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축구선수 차두리와 함께 축구선수로 동고동락한 과거의 경험담을 털어놨다.

노우진은 “차두리와 배재고 축구부를 통해 절친한 사이가 됐다”며 축구를 그만둔 이유를 물었을 때 “사실 축구를 잘하는 것이 아니어서 그만뒀다. 그런데 감독님도 그걸 아시는지 말리지 않으셨다”고 고백했다.
 
▲ 노우진은 축구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 KBS 개그콘서트 화면 캡쳐

이어 노우진은 축구 개인기를 선보였고, “내가 개그맨이 되고 나서 차두리에게 같이 개그를 하자고 제안하려 했다”며 “두리는 웃음소리가 굉장히 크고, 관객들도 우리 둘의 조합이라면 더 좋은 반응들이 나올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노우진은 축구선수 차두리에게 개그 제안을 했다고 고백했다.     © KBS 해피투게더 화면 캡쳐

이에 노우진과 해피투게더에 함께 출연한 류담이 “그래서 차두리 어머니가 노우진을 굉장히 싫어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에서는 개그콘서트 발레리노팀 박성광, 이승윤, 정태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미디어포커스팀 = 이예지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파혼심경 밝힌 브로닌 이상형은 ‘절’ 같은 한국남자

[포토][2011부천국제영화제] 곽지민 시원한 뒷모습, 너무 심했나요?

지하철 무개념녀 안내견 데리고 탄 시각장애인에 폭언, 지하철 까지 세워…

문재인은 코드 인사? 권재진은 검찰 에이스? 

금값 소매가 한 돈에 21만7천200원? 금값 폭등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종합 인터넷 신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