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9/25 [23:08]
우주소녀 쪼꼬미 수빈.루다.여름.다영4인조 확정! 콘셉트포토 전격 공개 '상큼+과즙美'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우주소녀 쪼꼬미  [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역대급 프로젝트' 우주소녀의 첫 유닛 쪼꼬미(Chocome)의 멤버가 전격 공개 됐다.


우주소녀는 오늘(2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쪼꼬미의 신보 ‘흥칫뿡’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유닛 멤버 (수빈.루다.여름.다영)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이미지 속에는 다채로운 색감이 눈에 띄는 파스텔 톤 배경에 문틈 사이로 첫 유닛에 대한 설레임을 표현한듯 한 표정으로 고개를 빼꼼 내밀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문밖으로 나온 쪼꼬미 멤버들은 컬러풀한 투피스의 의상에 왕리본 머리띠를 포인트로 하고 위푸당당한 자세로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 신보 ‘흥칫뿡’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에 달하게 했다.


이처럼 개성 뚜렷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네 명의 멤버를 공개하고, 유닛 활동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 쪼꼬미는 오는 7일 앨범 발매 전까지 연이어 콘셉트 포토와 ‘쪼꼬미 짤’을 오픈하면서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티저와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연이어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화려하게 쏘아 올릴 계획이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공개된 네 명의 쪼꼬미 멤버 수빈.루다.여름.다영은 ‘인간 비타민’이라는 별명을 가졌을 만큼 끝없이 에너지가 솟아나는 에너자이저로 통한다. 그간 우주소녀로 판타지적인 스토리를 담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인 바 있는 이들은 유쾌하고 엉뚱한 매력을 가진 유닛 쪼꼬미로 변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새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가 데뷔 4년6개월만에 첫 유닛 '쪼꼬미' 결성 소식과 베이비복스 '야야야'리메이크 소식을 알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7일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이달의 소녀, 오늘(24일) 틱톡 라이브로 '와이낫?' 챌린지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