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한 기자 기사입력  2020/09/29 [09:43]
양산시, 양산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합동
이륜차 배달대행업체 방문 안전교육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이지한 기자] 양산시는 이륜차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지난 28일 양산시, 양산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경남본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경남지역본부 합동으로 관내 배달업체를 방문해 이륜차 불법 행위에 대한 교육과 계도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합동팀은 안전조끼와 안전모를 배포하고, 이륜차 무등록 ㆍ 무면허, 소음유발행위, 불법튜닝에 대한 계도 및 홍보물 전달을 하였으며, 운전자와 배달대행업체 대표를 대상으로 안전운전과 산업안전에 대한 교육도 실시하였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배달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이륜차 운행이 늘고 교통사고 발생 또한 우려됨에 따라 사고가 잦은 주요 교차로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현수막 설치와 음주 ㆍ 난폭운전, 불법튜닝으로 인한 사고 등을 줄이기 위해 유관기관 합동으로 이륜차 불법행위 특별단속도 실시할 계획이다.

양산시 최치식 교통과장은 “양산시는 급증하고 있는 이륜차 사고 및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줄이기 위해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적극적인 홍보와 계도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힘쓰겠다.”며 “시민들도 아름다운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이달의 소녀, 오늘(24일) 틱톡 라이브로 '와이낫?' 챌린지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