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10/16 [13:33]
크래비티 세림X원진X민희, 21일 컴백… 후속 타이틀 ‘우아’ 감탄사를 부르는 비주얼 화보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크래비티 세림X원진X민희  [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 크래비티 단체샷  [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 원진, 민희와 아홉 멤버들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크래비티는 지난 15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 후속 타이틀 ‘Ohh Ahh(우아)’의 개인 (세림.원진.민희)와 단체콘셉트 포토를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홉 멤버들은 빈티지한 철 조물을 배경으로 역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각자 개성에 맞는 유니크한 뉴트릿 (뉴트로 +스트리트) 패션에 다채로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전했다.


이처럼 크래비티는 아홉 멤버들의 개인 포토를 통해 비주얼 변화를 예고하고, 연이어 단체 콘셉트 화보까지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그런 이들은 오는 21일 누-디스코와 일렉트로 Pop의 하이브리드 장르에 누-펑크(Ghetto Funk)가 더해져 신나는 그루브가 인상적인 곡 ‘우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화려하게 컴백할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21일 후속 타이틀 ‘우아’로 활동을 이어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이달의 소녀, 오늘(24일) 틱톡 라이브로 '와이낫?' 챌린지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