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10/21 [00:25]
더보이즈, 유명 패션 브랜드 함께한 ‘내추럴 무드’ W 디지털 화보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보이즈  [제공=W코리아]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유명 패션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측은 20일,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더보이즈 현재, 주연, 케빈, 선우, 에릭과 함께한 내추럴한 무드의 디지털 화보컷을 공개했다.


미국 오리지널 워크웨어(Workwear) 브랜드 ‘칼하트WIP’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20 F/W 아이템을 스타일링 해 새로움을 더했다. 더보이즈는 워크웨어 룩은 물론 아웃도어, 스트릿 스타일링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표현해 폭 넓은 컨셉 소화력을 입증해냈다.


특히 더보이즈의 이번 비주얼 화보는 공개 직후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더보이즈 특유의 소년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완성된 이번 화보에 많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더보이즈의 각기 다른 매력이 빛나는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공식 SNS 및 ‘칼하트WIP’ 웹사이트 등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미니 5집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MC, 화보 등 다방면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는 23일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KCON:TACT season 2‘ 무대에 참여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이달의 소녀, 오늘(4일) 뮤직뱅크 출격...후속곡 ‘목소리’ 활동 본격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