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한 기자 기사입력  2020/10/26 [18:32]
양산시,양주동 후원금 기부로 사랑을 나누세요
양주동 지역사회보장협,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후원 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이지한 기자] 양산시 양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동장 이미란, 민간위원장 김영욱)는 지난 23일 ‘양주동 후원금 기부로 사랑을 나누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이마트 양산점 앞에서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양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지역의 기타동호회 블루노트 및 이마트 양산점의 협조하에 통기타 연주에 맞춰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많은 시민들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관심을 보이고 후원금 지원에 동참해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이웃의 취약계층을 찾아내고 지원하는 복지사업의 중요성을 주민들에게 널리 알려 취약계층 발굴을 확대하고, 주민들의 적극적인 후원금 모금 동참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김영욱 민간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발굴에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고, 주민들의 후원금 모금 동참으로 지역내 나눔문화 분위기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란 양주동장은 “우리의 이웃에서 어렵게 살고 있지만 외부로 드러나지 않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은 행정기관의 노력만으로는 부족하고,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이 절실하다”며 “이번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동 행정복지센터도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마련된 후원금은 행복나눔BANK 운영, 정성가득찬 밑반찬 나눔사업 등 양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몬스타엑스, 계단식 성장 거듭→‘2020 AAA’에서 데뷔 6년여 만에 첫 대상…‘올해의 스테이지상’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