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푸른 기자. 기사입력  2020/11/20 [09:55]
연극 '얼음' 강렬한 분위기의 티저포스터 공개! 12월 2일 오전 11시 프리뷰 티켓오픈 확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연극 '얼음' 티저포스터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뉴스쉐어=노푸른 기자] 장진 감독이 연출하고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얼음’이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자극한다. 실체 없는 인물의 실루엣과 서늘하게까지 느껴지는 빈 무대는 믿고 있던 진실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며 앞으로 풀어나갈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조각을 암시한다. 여기에 “가장 소름 끼치는 허상을 마주하라”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는 극한의 심리전을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연극 ‘얼음’은 독특한 구성의 2인 극으로, 장진 감독 특유의 작가적 상상력과 뛰어난 이야기 구성, 긴장감 넘치는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극은 잔인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열여덟 살 소년과 그 소년을 범인으로 만들어야 하는 두 형사의 이야기다. 무대에는 실재하진 않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소년과 살인 사건이 일어난 날의 정황을 짚어가는 두 형사가 존재한다. 팽팽하게 펼쳐지는 심리전은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소리 없는 소년의 대답은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잠들어 있던 새로운 감각을 깨우게 할 것이다.

 

부드러워 보이지만 냉혈한 성격의 형사 1 역은 배우 정웅인, 이철민, 박호산이 맡아 연기한다. 거칠어 보이는 외형과 달리 인간적인 면모를 가진 형사 2 역은 배우 이창용, 신성민, 김선호가 트리플로 연기한다.

 

연극 ‘얼음’의 프리뷰 티켓 오픈은 12월 2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1월 8일부터 14일까지 총 8회 공연이 오픈 된다. 인터파크티켓, NHN티켓링크, 세종문화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프리뷰 공연 예매자를 대상으로 전석 30%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감각적인 연출과 대본으로 사랑받는 장진 감독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중무장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에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연극 ‘얼음’은 2021년 1월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25-04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마스트미디어에 새 둥지…3년만에 신보 ‘모차르트’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