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지 기자 기사입력  2011/08/19 [18:15]
백도빈 쏘리쏘리 댄스에 배꼽 빠질 뻔? 모두가 ‘깔깔깔’
부인 정시아 앞에서 추던 ‘쏘리쏘리’ 댄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도빈이 쏘리쏘리 댄스를 선보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진출처=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화면 캡처)

배우 백도빈이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 댄스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백도빈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코믹 ‘쏘리쏘리’ 댄스를 공개했다.

‘해피투게더’ MC 신봉선은 백도빈을 지목하면서 “부인 정시아 앞에서 ‘쏘리쏘리’ 춤을 춘다고 하더라”라고 폭로했으며, 이 말을 들은 다른 MC들과 게스트들은 ‘쏘리쏘리’ 춤을 보여 달라고 입을 모았다.

이에 백도빈은 주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결국 ‘쏘리쏘리’ 춤을 선보였다.

백도빈은 약간 당황한듯 수줍게 자리에서 일어나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 춤을 추기 시작했고, 실제 슈퍼주니어와는 다르게 어설픈 동작으로 춤을 추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백도빈은 어설픈 댄스에 난감해 하며 좌절했지만 이날 함께 출연한 차태현이 다시 ‘쏘리쏘리’ 댄스를 요청하자 다시 한 번 ‘쏘리쏘리’ 춤을 추며 모든 이들을 폭소케 했다.

백도빈의 ‘쏘리쏘리’ 댄스에 누리꾼들은 “보다가 웃겨서 죽는 줄 알았다”, “그동안 맡은 역 때문에 강한 인상으로만 봤는데 완전 인간적이다”, “정말 배꼽이 빠지는 줄 알았어요”, “정시아도 얼마나 웃었을까” 등의 반응들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박하선은 과거에 ‘도전 골든벨’에 출연하여 아나운서 김보민과 미모대결에 나섰다가 왕따를 당한 사연을 공개했다.
 
연예스포츠팀 = 이예지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故 김대중 前 대통령 서거 2주기 추도식 및 추모토론회 국회에서 열려

[포토] 광복 66주년, 광복 세계평화 승리의 축제의 그 피날레

오세훈 시장, 1인 시위 누리꾼들 합성사진 풍자

인현왕후 박하선, ‘나도 도전골든벨 출신’…그 후 왕따?

참을 수 없는 존재들의 가벼운 징벌, 고대의대생들의 징계 수위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