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1/09/23 [20:39]
사단법인 너나들이 봉사회, 인천 서구지회 발대식
'2014년 아시안게임 성공개최' 다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 너나들이 봉사회가 서구지회를 구성하고 이웃사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너나들이 봉사회 서구지회는 지난 23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전녕성 서구청장, 서구(갑) 이학재 국회의원, 서구(을) 이경재 국회의원, 서구 자원봉사센터 박종필 소장,(사)너나들이봉사회 이재광 회장 등 25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 전년성 서구청장이 발대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하고 있다.     © (사)너나들이 제공

(사)너나들이 봉사회 서구지회(안화종 지회장)는 '서구 서곶 그린공원 환경정화' 활동으로 "행복한 서구! 희망찬 서구! 아름다운세상 만들기" 목표를 가지고 금번 서곶 그린공원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활동 희망자 300여 명이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집결하여 발대식을 가지고 난 후 서곶 그린공원으로 가 환경정화 활동을 인조 축구장에서부터 산책로 주변으로 쓰레기 수거 및 2014년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성공 개최 홍보, 깨끗한 서구 만들기 등을 위한 홍보를 펼쳤다.

안 화종 지회장은 "(사)너나들이 봉사회 서구지회는 환경정화 활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전문분야 자원봉사자 개발 및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자발적인 자원봉사활동 참여 분위기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년성 구청장은 “봉사활동은 인간이 행하는 가장 거룩한 활동이라 생각한다”며 “(사)너나들이는 전문적인 느낌이 들고, 자원봉사의 선두가 돼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름으로 인천을 위해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사)너나들이 봉사회는 자원봉사활동을 증진하고자, 6개 지회와 함께 일감을 공동 개발하여 지역주민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원봉사 활동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 (사)너나들이 봉사회는 인천 6개 지회에 지역주민과 함께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사)너나들이 제공

사단법인 너나들이 봉사회 활동을 희망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사단법인 너나들이 다음 카페를 참고하거나 전화(032-431 -200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인천본부 = 전세형 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인간 비타민 변신! 새 앨범 ‘24’ PART 1 사랑스런 포토 티저 오픈 “시선 강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