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1/07/27 [21:27]
더보이즈, 새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 콘셉트 포토 공개…11人 청량 매력
더보이즈, 컴백 신곡 ‘TRILL RIDE’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시작... 1차는 'SPLASH ve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보이즈  [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릴 넘치는 여름을 담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7일 데뷔일을 의미하는 12시 6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LING)'의 1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보이즈는 ‘스플래쉬(SPLASH)’ 버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여름휴가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과 분위기로 시원함을 선사했다. 수영장, 선글라스 등 여름을 대표하는 주요 배경-소품들과 어우러진 11인 멤버들의 천진난만 표정은 보는 즐거움은 물론 다가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어넣으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더보이즈는 오는 8월 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을 비롯해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올 상반기 Mnet ‘킹덤:레전더리 워’에서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하며 글로벌 팬덤의 큰 반향을 몰고 왔다. 이후 발 빠른 컴백에 나서는 더보이즈가 올여름, 새 앨범 '스릴링'을 통해 다시금 대세의 존재감을 다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스릴 라이드'는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더보이즈, 2021 추석인사 공개 “더보이즈와 건강한 명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