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2/02/09 [21:19]
'부탁해요 캡틴' 클라라, 럭셔리 커리어 패션으로 새로운 완판녀 등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배우 클라라  (사진제공=(주) 이야기365)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 제작: (주)이야기 365)에 도도하고 까칠한 상무이사 홍미주로 출연 중인 클라라의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연일 화제다.

팔등신 황금 몸매 비율에 얇고 긴 팔다리,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인 클라라는 윙스 에어 부사장의 딸이자 경영 전략팀 상무이사라는 캐릭터에 맞게 매회 화려한 커리어우먼룩으로 방송 후 "미주 옷 어디꺼예요?"라는 문의를 들으며 새로운 완판녀 대열에 등극, 시청자와 광고주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클라라는 묶으면 커트, 풀면 롱 헤어로 보이는 독특한 언발란스 헤어스타일과 오렌지, 옐로우, 핫핑크와 같은 강렬한 원색 의상도 완벽히 소화하여 직장인들의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또한, 김희애, 수애 등 다수 유명 연예인의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스타일리스트 김영미 실장이 클라라의 완벽한 스타일을 만들고 있는데다가, 클라라 또한 드라마 캐릭터에 애정을 가지고 스타일링에 직접 관여 하며 '미주룩' 을 만드는 데 한 몫하고 있다는 후문.

이에 클라라는 "아무래도 제복들 사이에서 사복이라 유독 돋보이는 것 같다. 주변 사람들 역시 좋은 반응들을 보여줘서 뿌듯하고 기분이 좋다"는 말과 함께 상하의 중 한 군데만 포인트를 주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라는 패션 팁을 귀띔했다.

한편,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클라라가 열연중인 '부탁해요 캡틴'은 매주 수, 목요일 9시 5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연예스포츠팀 = 김영봉 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부탁해요캡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아이유, 미니 5집 'Love poem'으로 음원 강자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