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좌환 기자 기사입력  2012/02/14 [22:52]
최신 플랫폼 탑재된 ‘웨이브3’ 국내 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성전자는 최신 바다 플랫폼 2.0을 탑재한 스마트폰 ‘웨이브3’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웨이브3는 지난해 최초 공개된 후 편리한 사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 미디어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웨이브3’는 날씨,뉴스,일정등 생활에 유용한 필수 위젯을 기본 제공하며, 2개의 어플을 동시에 터치하면 폴더를 쉽게 생성 할 수 있는 등 편리한 사용성을 지원한다. SNS, 이메일, 문자, 주소록 등을 하나로 통합해 관리하는 소셜허브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의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삼성앱스를 통해 사용자들의 관심이 높은 애플리케이션을 추천해주는 ‘스마트’기능을 지원하며, 삼성전자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챗온도 향후 다운로드를 통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앵그리 버드’, ‘캠카드’, ‘스카이뷰’ 등 인기 게임 및 교육, 유틸리티 등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는 물론, ‘마이피플’, ‘플랭클린 플래너’, ‘내폰찾기’ 등 국내 생활 밀착형 컨텐츠도 삼성앱스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웨이브3는 삼성전자의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며 “앞으로도 젊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바다 플랫폼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동북본부 = 김좌환 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