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2/02/22 [05:14]
부탁해요 캡틴 지구커플, 터키에서 로맨틱 데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SBS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사진제공=이야기365)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이재연, 연출 주동민, 제작 (주)이야기 365) 속 공식 연인 지진희-구혜선 '지구커플'의 이국적인 디너데이트가 화제다.

극중 기장-부기장 커플이라는 설정답게 두 사람은 터키 레스토랑에서 이국적인 음식들을 먹으며 외국에서의 첫 데이트를 만끽, 두근두근 거리는 달콤한 눈빛 교환 등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의 풋풋한 설레임을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은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다른 듯 같은 센스 있는 '커플 룩'을 선보여 깍듯한 제복을 입었을 때와 또 다른 편안하고 여유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윤성(지진희 분)은 "이 가게에 추억이나 사연이 있냐"고 묻는 다진(구혜선 분)에게 "외국에 나와서 한기장과 내가 둘이 마주하고 한 첫 식사이기 때문에 추억이 있다"는 수줍은 말로 진정한 초반 까칠하고 냉정했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로맨틱 가이'의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해 현장 스텝들의 질투 어린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고.

제작진은 "지구커플이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만큼 달콤한 장면이 많이 연출되고 있다. 하지만 윤성이 과거 다진의 엄마를 죽게 한 비행 사고를 숨기고 있어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살얼음 판을 걷듯 아슬아슬 할 것이다"라며 두 사람의 연애전선이 순탄치 않을 것을 귀띔했다.

한편, 윤성의 과거 사고 사실을 알게 되어 분노에 찬 동수(이천희 분)가 윤성의 멱살을 잡으면서 끝나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킨 '부탁해요 캡틴'은 2월 22일 9시 55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연예스포츠팀 = 김영봉 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부탁해요캡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더보이즈, 데뷔 첫 유럽 4개국 투어 ‘DREAMLIKE’ 돌입, 첫 공연지 ‘독일’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