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지 기자 기사입력  2012/08/13 [13:59]
싸이, 9첩반상 대령하는 아내 “법정스님·무소유 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싸이가 9첩반상을 대령하는 아내에 대해 자랑을 늘어놨다.                                                     (사진=SBS)

가수 싸이가 힐링캠프에 출연해 9첩반상을 차려주는 아내에 대한 자랑을 늘어놨다.

싸이는 13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무대 위 가수 싸이의 이야기와 무대 밖에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밝히지 않았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싸이는 이날 녹화에서 아내와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무대 밖 인간 박재상과 무대 위 가수 싸이를 전혀 다른 사람으로 봐준다는 싸이의 아내.

이에 대해 싸이는 “남편에 대한‘무소유’를 몸소 실천해, 가수 성시경이 아내에게 ‘와이프계의 법정스님’이라는 별명을 지어줬다”며 “모든 남자들이 부러워하는 아내상”이라고 자랑을 서슴지 않았다.

더욱이 싸이는 “내가 아침에 눈 뜨자마자 아내는 9첩 반상 아침식사을 대령한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MC 이경규는 ‘남편이 새벽까지 귀가를 하지 않아도 좀처럼 전화를 하지 않는다’는 싸이의 말에 현모양처 스타일의 싸이 아내에게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 싸이는 누구보다 이성의 마음을 잘 안다고 자칭 ‘연애의 고수’라며 연애 잘하는 팁을 공개해 힐링캠프 직설녀 한혜진의 마음까지 녹였다.
 
연예스포츠팀 = 이예지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새누리당 총선공약 이행을 위한 정책투어 실시


황우여, 비리에 대해서 강경대응 시사

손학규, “세종대왕처럼 농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대통령이 될 것”

[2012런던올림픽] 복싱 한순철 ‘은빛사냥’…한순철이 메달을 따야했던 이유

‘해운대 연인들’ 김강우, 다시 한 번 상체 노출?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힐링캠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차트킬러 MC몽의 ‘샤넬’ 속마음 영상 단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