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세연 기자 기사입력  2012/09/04 [20:24]
더 화합. 더 행복. 더 단결 ‘동춘123 한마당 축제’ 열려
인천시 연수구, ‘제2회 동춘1, 2, 3 한마당 축제’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 뉴스쉐어 = 엄세연 기자]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동춘동 청량초등학교에서 오는 8일 ‘제2회 동춘1.2.3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동춘1.2.3 한마당 축제’는 ‘더 화합, 더 행복, 더 단결’이라는 주제로 동춘동 3개 동이 연합하여 개최하는 축제로, 지역주민들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고 건전한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이번 축제는 식전행사로 각 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발표회를 시작으로 박터트리기, 선물낚기, 줄다리기 등 주민화합 경기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 행사장에 자매결연지 홍보 부스를 마련해 동춘동 지역 자매도시인 강화군 양사면, 괴산군 청원면의 특산물을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된다.

행사 관계자는 8일 오전 11시부터 다채로운 주민 체험마당과 다양한 먹거리 장터가 펼쳐지는 이번 동춘 1.2.3 한마당 축제에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인천시연수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