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11/21 [15:52]
여주시, 2022년 제2차 당정협의 간담회 개최
민선8기 공약사항 등 여주시 주요 시정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여주시, 2022년 제2차 당정협의 간담회 개최


[뉴스쉐어=이지영 기자] 여주시는 18일 민선8기 여주시장 공약사업 및 여주시 주요 시정 안내에 대한 2022년 제2차 당정협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이충우 여주시장과 김선교 국회의원,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김규창 도의원, 서광범 도의원, 경규명 시의원, 박두형 시의원, 이상숙 시의원을 포함한 국민의힘 관계자 및 여주시 간부공무원 등 40명이 참석했다.

2022년 제2차 당정협의 간담회에서는 ▲민선8기 이충우 여주시장 공약사업 안내 ▲여주시 신청사(복합행정타운) 건립 후보지 공론화 추진 과정 ▲ 신륵사 관광지 남한강 출렁다리 설치 ▲기숙형 명문학교 육성지원 ▲인허가 절차 간소화 및 원스톱 시스템 구축 등 민선 8기 이충우 여주시장의 공약사업 등 안건 9건을 국민의힘에 설명했다.

이에 김선교 국회의원은 “민선 8기 여주시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여주시장, 공무원, 도의원, 시의원을 비롯하여 여주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여주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당 차원에서도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민선 8기 공약사업이 추진 될 수 있도록 당에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당정이 소통하여 여주시민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여주시가 발전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협조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추는 사람, 남산’, 서울남산국악당에서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