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2/11/24 [10:40]
안양시, 대입 수험생 위한 2023 입시설명회 개최
12월 17일 안양시청에서 1:1 진학 컨설팅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포스터


[뉴스쉐어=이지혜 기자]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12월 17일 오후 1시 안양시청 별관 2층에서 2023 안양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변동사항 및 대응방안에 대한 설명과 1:1 맞춤형 진학 컨설팅으로 수험생의 대입 전략 수립에 실질적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대상은 올해 수능시험을 치른 안양시 고등학교 3학년 학생 및 재수생과 학부모이다. 참가자는 상담 컨설턴트와 1:1 개인 맞춤형 진학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안양시 채움 상담지원단, 안양과천지역 리더교사, 경기도대입진학지도 리더교사 등 현역 전문가들이 컨설팅을 진행한다.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안양시 대학입시설명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180명)으로 접수 가능하며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최대호 이사장은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안양시 학생과 학부모분들이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맞춤형 입시전략을 찾아 최선의 결과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양시는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교육정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추는 사람, 남산’, 서울남산국악당에서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