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진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3/01/07 [13:07]
대명리조트 현금 결제시 10% 할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 뉴스쉐어 = 박혜진 기자] 대명리조트는 패밀리형, 스위트형, 노블리안형 회원권을 일시불로 결제하면 10% 가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연간 30박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의 분양가는 개인 기명 2천100만원, 법인 무기명 2천430만원이다.
 
대명리조트는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할 수 있다"며 "12명이 1년간 30일씩 지분을 나누어 갖는 공유제"라고 설명했다.
 
홍천 비발디파크,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 설악 델피노 골프앤드리조트,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각종 부대시설, 객실 이용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골프, 스키, 오션월드·아쿠아월드 시설도 무료나 할인가로 이용할 수도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최초 계약부터 예약 관리까지 일대일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며 "본사에 문의하면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안내와 책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