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종석 이상형, “이나영 작품 행인이라도…행복할 것”
 
이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2/20 [14:59]
▲  이종석 이상형, “이나영 작품 행인이라도…행복할 것”  (사진=앳스타일)

[뉴스쉐어 연예팀 = 이예지 기자] 배우 이종석이 배우 이나영에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종석은 오는 21일 출간하는 ‘앳스타일’ 3월호 화보촬영에서 이상형인 이나영에 대해 언급하며 무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날 이종석은 이상형으로 이나영을 꼽았다. 이종석은 “이나영 선배님이 출연하는 작품이라면 뭐든 따지지 않고 함께 하고 싶다”며 “지나가는 행인으로라도 출연하고 싶다. 상상만 해도 좋다. 진짜 그런 기회가 온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고 말해 주위 이목을 끌었다.

이어 이종석은 이나영 매력에 대해 “이렇게 말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이나영 선배님은 뭔가 나른해 보이는 그 분위기가 멋지다”고 설명했다.

이종석이 털어놓은 ‘학교2013’ 뒷이야기와 연기배우 인생에 대한 고민 등 두 사람의 이야기는 ‘앳스타일’ 3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종석은 인기리에 종영한 KBS2TV 월화드라마 ‘학교2013’에서 고남순 역으로 분해 김우빈(박흥수 역)과 남자들의 우정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5

기사입력: 2013/02/20 [14:59]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화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2019 F/W 서울패션위크' 임수향, 드래스코드는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