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기자 기사입력  2013/02/21 [09:44]
전 세계 스페셜티 커피원두 큐레이션 커머스 빈스박스 런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빈스박스코리아는 스페셜티 커피 원두를 전 세계 유명 로스터들이 직접 로스팅하여 한국고객들에게 배송하는 "전 세계 스페셜티 커피원두 큐레이션 커머스”를 오는 2월 25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빈스박스코리아 류재일 마케팅이사(CMO)는 "빈스박스는 단순한 원두쇼핑몰이 아니라 전 세계 각국의 빈스박스 전문 커피큐레이터들을 활용하여 수십 종의 커피 원두를 블라인드 테이스팅 하고, 이를 통해 엄선된 최상위 3가지 고급원두를 전 세계 유명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하여 한국의 고객에게 전달해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빈스박스는 타 원두 쇼핑몰과 차별점을 강조하고 있는데, 첫 번째는 차별화된 원두로 SCAA(미국스페셜티 커피협회)에서 인증한 스페셜티 커피로 구성 돼 있어, 고객들에게 한국에서 맛보지 못한 최상급 원두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두 번째는 커피의 품질뿐만이 아니라 커피를 로스팅하는 각국의 유명 로스터들이 매월 제공하는 스페셜한 테이스팅 노트, 커피가 로스팅되는 스토리 및 커피를 가장 맛잇게 마실수 있는 TIP 등 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각자의 집에서 쉽게 커피를 맛과 생산지의 문화까지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빈스박스는 런칭을 기념해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월 25일 런칭 후 공개 될 예정이다.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여자)아이들 'LION', 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5위, 2주 연속 차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