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지 기자 기사입력  2013/02/26 [16:03]
이소은 근황, 가수 아닌 변호사로 새 출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소은, 변호사로서 새 출발                                                                                    (사진=이소은 트위터)

[뉴스쉐어 온라인이슈팀 = 조민지 기자] 변호사로서 새 삶을 시작한 이소은이 근황을 공개했다.

이소은은 지난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새 정부 출범과 비교할 수 없지만, 저 역시 선서를 법원에서 했어요. 로스쿨 가기로 결심했을 때의 마음을 다시 새기며. 공식적인 변호사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개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소은은 말끔한 정장 차림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공식적으로 변호사로서 새 출발하는 만큼 설렘과 기쁨이 가득한 환한 표정이 이목을 끈다.

여고생 시절 가수로 데뷔한 이소은은 2007년 고려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2009년 미국 노스웨스턴 대학교 로스쿨에 입학해 법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지난해 11월에는 트위터를 통해 변호사 시험 합격 소식을 알리기도 있다.

이소은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정한 엄친딸이다 놀라워”, “진짜 대단하다”, “가수겸 변호사의 직업을 갖는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대단하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