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진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3/03/28 [18:53]
유진, ‘드루’ 최초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유진이 '뷰티토크콘서트' 에서 메이크업 시연을 하고 있다.                                                                © 마이크임팩트
 
[서울 뉴스쉐어 = 박혜진 기자]배우 유진이 28일 오후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쏘더스트 카페에서 열린 ‘유진과 함께하는 뷰티토크 콘서트’에서 메이크업 시연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박지윤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윤손하·하리수 등 수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유진의 특별한 뷰티토크콘서트를 축하했다.
  
유진이 직접 개발한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 최초 공개 및 메이크업쇼와 뷰티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뷰티 전문 토크콘서트도 함께 열렸다.
 
메이크업 시연으로는 올 봄 트랜드를 파워풀한 색으로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칼라풀한 색상 세 가지를 추천 했다. 핑크 칼라와 오렌지, 라벤더로 표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금희 에스테틱 대표인 황금희 씨와 리더스피부과 의원 박명순씨, 팝 칼럼니스트인 김태훈 씨와의 뷰티 토크쇼가 진행됐다.
 
메이크업에 대한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가장 기초 적인 피부표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도 전달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여자)아이들 'LION', 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5위, 2주 연속 차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