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례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3/05/09 [13:50]
익산 대신 상사, 어버이날 맞아 ‘토르마린 보석 건강시트’ 기증
(사)익산시자원봉사종합센터 통해 독거어르신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대산상사 는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방문하여 토르마린 건강시트를 기증했다  (사진 = 익산시자원봉사종합센터)

[익산 뉴스쉐어 = 유유례 수습기자] 지난 8일 ㈜대신상사(대표 박수열)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사)익산시자원봉사종합센터(이사장 엄양섭)를 방문해 525만 원 상당의 토르마린 보석 건강시트 30개를 기증해 이목을 끌고 있다.

㈜대신 토로유 보석시트는 토르마린이 함유된 제품으로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발생하여 세포 활성화와 심장강화, 혈행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기증된 토르마린 보석시트는 무릎 및 허리 통증으로 고통받는 지역의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대신 토로유의 박수열 대표는 “허리와 무릎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고통을 덜어드리고자 보석시트를 기증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시트 위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신상사 토로유는 유턴기업으로 선정되어 오는 6월 삼기 산업단지 내 공장 착공에 들어갈 기업이며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할 예정이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팬이벤트, 라이언 레이놀즈 주인공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