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선주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3/05/22 [02:31]
손호영 차량에서 여자친구 변사체 발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 온라인이슈팀 = 임선주 기자] 가수 손호영(33세)이 본인 차량에서 여자친구의 변사체가 발견되어 충격에 빠졌다.
 
21일 경찰관계자는 손호영 소유의 승합차에서 여성의 사체가 발견됐다며 조사 결과 이 여성은 손호영과 연인사이였던 것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불법차량 신고가 들어와 탄천주차장으로 견인했으나 며칠이 지나도 소유주가 안 나타나 차량 내부를 살펴보니 그 안에 여성의 변사체가 있었다. 이어 차량 조회를 통해 소유주가 손호영임을 알 수 있었던 것.
 
이에 손호영은 21일 오후 9시께 경찰서에 도착해 두 시간여의 조사를 받고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둘 사이를 아는 지인에 따르면 손호영과 이 여성은 지난 2년간 교제했으며 최근 손호영이 음반준비와 방송활동으로 인해 연락이 뜸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차량 안에 연탄재와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보아 해당 여성의 사망 원인은 자살로 추정된다며 날이 밝는 대로 유가족들이 시신 확인 후 부검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