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3/08/26 [11:56]
홍천, ‘멜론’ 친환경유기농산물 품평회 금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제13회 친환경유기농산물 품평회에서 홍천 '멜론' 농협중앙회장상 금상 수상   (사진 = 홍천군)

 
[홍천 뉴스쉐어 = 김주영 수습기자] 홍천군은 지난 3일간 열린 제13회 친환경유기농산물 품평회에서 남면 유치리의 강장원 농가가 출품한 멜론이 농협중앙회장상인 금상을 수상하였다고 26일 밝혔다.

150여점의 출품작이 전시된 이번 품평회 엽근과 채류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강장원씨는 비가림시설하우스(1,000㎡)에서 3년간의 시험재배를 통해 4년째 본격적인 수확에 이르러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강장원씨는 10여년 넘게 친환경 유기농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남면에서 “유치리 유기농 사랑’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친환경유기농산물 품평회의 엽근과채류의 심사기준은 색·모양, 크기, 충실도를 기준으로 심사가 이뤄졌다.

군은 “이번 수상을 통해 홍천군은 친환경 유기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친환경농산물 및 가공제품으로 홍천군의 청정이미지 홍보에 이바지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소녀 쪼꼬미, 신곡 ‘흥칫뿡’ 사탕보다 달콤한 콘셉트 화보 전격 공개…'러블리의 극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