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3/08/30 [11:18]
홍천, 제1회 나라꽃 무궁화 그리기 대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천 뉴스쉐어 = 김주영 수습기자] 홍천군 보리울권역위원회(위원장 이강목)은 어린이들에게 나라사랑의 정신을 기리고자 오는 9월3일 오후 1시 한서기념관에서 ‘나라꽃 무궁화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보리울권역위원회는 이번 대회를 관내 초등학교 학생 및 병설유치원생을 대상으로 개최하며 앞으로는 참가대상을 점차 확대한다. 

위원회는 “이번 행사에 많은 꿈나무들이 참석해 한서 남궁억선생님의 무궁화 보급운동과 정신을 기리고 나라사랑을 생활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의 작품 소재는 ‘나라꽃 무궁화 그리기’이며, 작품 규격은 유치원과 저학년(1~3학년)은 8절지, 고학년(4~6학년)은 5절지로 대회 현장에서 참가자들에게 도화지가 제공되며 크레파스와 수채화 모두 가능하다.

수상작 발표와 시상은 당일 이뤄지며, 심사는 관내 학교 교사 4명, 보리울 권역의 주민 3명 으로 대상 1명, 금상 5명, 은상 11명, 동상 17명을 시상한다.

대회 신청접수는 오는 9월2일까지이며 이번 대회에 응모된 작품 및 수상작에 대해서는 무궁화 사랑 및 보전 홍보활동에 활용된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소녀 쪼꼬미, 신곡 ‘흥칫뿡’ 사탕보다 달콤한 콘셉트 화보 전격 공개…'러블리의 극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