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옥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3/08/30 [19:18]
‘신봉선 결별’, 비밀연애 사실에 모두 놀라
“4년 열애한 남자와 결별” 해피투게더 게스트 정경미 폭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개그우먼 신봉선이 지난 29일 KBS '해피투게더3'에서 최근 남자친구와 결별한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KBS '해피투게더3' 캡처) 
 
[뉴스쉐어 연예팀 = 조미옥 수습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4년간 사귄 남자친구와 결별한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는 ‘웃겨야 사는 여자들’ 특집으로 개그우먼 김영희, 박지선, 정경미, 안영미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경미는 “신봉선이 연애를 딱 한 번 한 줄 알았는데 최근 방송에서 ‘남자를 두 번 사귀어봤다’고 하더라”라며 “알고 보니 불과 얼마 전까지 남자친구와 4년간 만났고 최근 헤어졌다.”라고 폭로했다.

신봉선의 비밀연애 사실에 MC 유재석은 “그렇게 강아지 쪼코 밥 주러 가야 한다고 하더니 그 쪼코가 남자친구였느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MC 박미선 역시 “나랑 방송을 몇 년을 했는데 정말 열 받는다.”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신봉선 소속사 코엔티엔 측 역시 “연애하는 동안 주변에 잘 알리지 않고 조용히 만났던 터라 소속사 측에도 헤어진 후에나 알게 됐다"고 말하며 당혹스러움을 드러냈다.

이에 신봉선은 “4년을 하루같이 늘 불안했던 것 같다. 늘 불안하고 초조했다. 확신이 안 서서 말씀을 못 드렸다”고 해명했다. 

한편 신봉선 결별에 누리꾼들은 “신봉선 결별 대박 반전녀”, “신봉선 결별 4년이라니 누굴까”, “신봉선 결별 장동민은 아니겠지”,  “신봉선 결별 유재석 놀란 기색이 역력”, “신봉선 결별 누군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