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세연 기자 기사입력  2013/10/02 [17:14]
인천시 연수구, ‘시월에 연수 축제 UCC 공모전’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 뉴스쉐어 = 엄세연 기자]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발굴해 미디어 구정홍보에 활용하기 위한 ‘시월에 연수 축제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10월중에 열리는 연수구 축제와 행사에 참여하고 소개하기’를 주제로 UCC 공모전을 통해 구정운영에 대한 적극적인 구민참여 유도와 축제분위기를 고취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공모내용은 ▲연수 효축제, 맛자랑 경연대회, 구민의 날 행사 등 ▲연수구의 축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미래비젼 등을 소재로 연수구를 재미있게 소개(자랑)하기 ▲연수구에서 열리는 제94회 전국체육대회 소개 등 생생하고 활기찬 이야기를 담은 영상물이다.

공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유튜브 사이트에 응모작을 업로드 후 담당자 이메일(klady@korea.kr)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공모작품은 영상파일(wmv, mp4, avi 등) 형태로 해상도(권장 720×480화소 이상) 제한은 없으며 5분 내외의 분량으로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수상작은 오는 11월 5일 구 홈페이지에 통해 게시하고 수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시상은 대상 1명에 100만원, 우수상 2명은 각 50만원, 장려상 5명은 각 20만원의 상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공모전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홍보미디어실 미디어팀(032-749-7412)으로 문의하면 된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