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웅 시민기자. 기사입력  2013/10/08 [16:54]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 및 윤리경영 청렴실천 결의대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윤리경영 청렴실천 결의 대회 및 이사장 서한문 낭독 중인 박혜림,권순용 주임     © 권순웅 시민기자.
 
[서울 뉴스쉐어 = 권순웅 시민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지사장 김광일)는 9월24일(화) 1층 회의실에서 지사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 교육 및 윤리경영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클린캠페인의 내용은‘선물 안 주고 안 받기’와 윤리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실천력을 강화 하는 것을 강조하였으며, 공단의 사회적 책임완수와 신뢰도 향상으로 클린공단을 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었다.


또한 직원 대표로 권순용, 박혜림 주임이 윤리경영 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이사장 서한문을 낭독하였다.

이에 참석한 직원들은 고객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하는 것과 법규를 준수하고 정직과 청렴의 가치 아래 업무를 수행하여 건전한 기관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는 내용으로 선서를 하였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국민건강보험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팬이벤트, 라이언 레이놀즈 주인공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