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세연 기자 기사입력  2013/11/04 [18:50]
인천시 연수구, 2014년 문화예술 공연프로그램 공모
품격 높은 문화예술 공연 유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 뉴스쉐어 = 엄세연 기자]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2014년 문화예술 공연프로그램’을 공모한다고 4일 밝혔다.

구는 각종 문화예술 행사에서 활용할 공연 프로그램의 사전공모를 통해 우수한 문화콘텐츠 발굴하고 이를 시기별·계절별 특성에 맞게 운영할 방침이다.

공모 프로그램은 ‘연수금요예술무대’, ‘토요문화마당’, ‘찾아가는 문화예술’ 등이며, 공연분야는 뮤지컬, 연극, 무용, 발레, 콘서트, 마술 등의 장르가 해당된다.

신청자격은 사업자등록증을 구비한 문화예술단체로 특별한 지역제한은 없으며, 신청은 11월 8일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공연신청서, 공연제안서 및 단체소개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록증, 공연관련 활동실적(동영상, 사진, 인쇄물, 신문기사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선정은 작품의 완성도·독창성·완성도, 가족단위의 관람객이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공연, 교육적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공연 등을 기준으로 11월 27일 결과를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구청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032-749-7294, 7292)에 문의하면 된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