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세연 기자 기사입력  2013/11/22 [19:08]
인하대,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인하서포터즈와 재학생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22일 오후 인하대 통일광장에서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김장을 하고 있다.     (사진 = 인하대)

[인천 뉴스쉐어 = 엄세연 기자] 인하대(총장 박춘배) 인하서포터즈는 22일 인하대 통일광장에서 ‘제2회 인하인의 김장체험&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인천 남구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인하대 학생 70여명과 10명의 대한어머니회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총 600kg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그는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에는 30여명의 외국인 학생들도 참여해 한국의 김장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세계적인 음식인 김치를 맛보고 나누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번 김장 행사에서 필요한 모든 재료는 본교 학생들의 농촌 봉사활동으로 인연을 맺은 강원도 지역 농민회를 통해 전량 구매해 지역 농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인하대의 후원으로 ‘지역사회 기여와 인하인의 화합’을 주제로 진행됐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