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래 기자 기사입력  2013/12/10 [15:55]
홍천군, 하반기 소상공인 경영개선교육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천 뉴스쉐어 = 유나래 기자] 홍천군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오는 18~19일 ‘2013년 하반기 소상공인 경영개선교육’을 실시한다.

10일 군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관내 소상공인에게 경영에 필요한 종합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소상공인 역량강화 및 경영안정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교육은 홍천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교육수료자는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정책자금(최대 7000만원, 2년거치 3년분할상환) 신청자격이 1년 동안 주어진다.
 
교육모집인원은 선착순으로 40명을 모집하며,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교육과정은 신용보증제도, 소점포마케팅, 소점포 세무기초, 자기신용관리 등 8개 과정으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군 기업지원과장은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군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교육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대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소녀 쪼꼬미, 신곡 ‘흥칫뿡’ 사탕보다 달콤한 콘셉트 화보 전격 공개…'러블리의 극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