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23 [08:24]
홍천, 내면 중·고등학교 체육관 신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천 뉴스쉐어 = 조민지 기자] 홍천군은 내면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내면중·고등학교 체육관 신축 사업이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내면 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 활동이 가능한 공간을 제공해 학생들의 특기 적성 등 소질을 개발하고, 지역주민들과 학생들에게 생활체육 활동의 장을 마련하고자 추진된다. 
 
올해 완공을 목표로 총 16억5800만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이번 사업은 도교육청의 특별교부금 12억5800만원과 군비 4억원을 지원해 내면 구룡령로 5174에 체육관 1동을 건립한다.
 
체육관 건립을 위해 각종 사업에 공모 신청을 하는 등 다방면에서 기울여 왔던 그동안의 염원이, 주민들의 노력과 군, 홍천교육지원청의 행정적 지원을 통해 이번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번 내면 중·고등학교 체육관 신축 사업으로 그동안 체육관 시설이 없어 졸업식과 입학식 개최시 추운 날씨에도 외부행사를 치를 수 밖에 없었던 내면 주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함은 물론 10개 읍·면 전 지역에 체육관을 건립하게 됐다.
 
군 관계자는 “내면 중·고등학교 체육관이 신축되면,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활동이 가능한 공간을 제공하고, 인근 주민과 학생들의 체력 증진 등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몬스타엑스, 정규3집 ‘페이탈 러브’ 타이틀 ‘러브 킬라’ 콘셉트 포토 공개 “몽환적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