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경기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소년, 자율방범대와 야간순찰활동 실시
청소년 65명 2틀간 야간 자율방범순찰활동 실시
 
윤선명 기자 기사입력  2014/01/27 [17:30]
[부천 뉴스쉐어 = 윤선명 기자] 부천시(시장 김만수) 원미구 역곡1동 자율방범대는 지난 21일 자율방범대원과 자원봉사 청소년 65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겨울방학 자원봉사’ 발대식을 갖고 2틀간 야간 자율방범순찰활동을 실시했다.

관내 우범지역 및 취약지역을 순찰한 야간순찰 자율방범활동은 2007년 처음 활동을 시작한 이래 8년째 역곡1동 학생들에게 대표적인 봉사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까지 역곡1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역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건전한 인격을 가진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서현숙 역곡1동 자율방범대 대장은 “추운날씨에도 마을의 위험지역을 순찰 대원과 함께 야간에 직접 확인해 보면서 학생 스스로가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관심을 보다 절실하게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방학 때마다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프로그램을 운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입력: 2014/01/27 [17:30]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같이 가' 토니안-한승연-김소혜-MJ-진진 이게 바로 남매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