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서가 앤 쿡 창립자와 장미경 대표의 협업, 용인 맛집 프랜차이즈

서울 근교로 떠나 맛보는 ‘나보러 코코보러 & 고담’, 분위기 좋은 용인 맛집 재오픈

온라인이슈팀 | 기사입력 2015/04/02 [17:14]

서가 앤 쿡 창립자와 장미경 대표의 협업, 용인 맛집 프랜차이즈

서울 근교로 떠나 맛보는 ‘나보러 코코보러 & 고담’, 분위기 좋은 용인 맛집 재오픈
온라인이슈팀 | 입력 : 2015/04/02 [17:14]

 

▲ 나보러 코코보러 전경사진     © 온라인이슈팀


경기 용인구 수지시 신봉동 맛집 '나보러 코코 보러'는 11일부터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유명한 '고담2015 레스토랑'의 서상범 셰프가 이끄는 요리팀과 새롭게 오픈한다.

 

서상범 셰프는 양식업계에서 유명한 서가 앤 쿡을 설립한 대표이기도 하다. 그는 2006년부터 지금까지 부산, 대구, 울산점을 오픈한 성공한 사업가이기도 하다. 그가 이번에는 서울 근교 수지시에 나보러 코코보러와 손을 잡았다.   

 

나보러 코코보러는 말 보러의 보러 보러 가족 이야기이다. 사람(나보러 장미경)과 닭(코코보러 윤홍근)과 말(말보러 송강호)의 융합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모임으로 세상을 바꾸고 보석 같은 사람들의 모임을 주도하자라는 취지와 희망과 기대를 가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창립했다.

 

동성로에 위치한 고담 2015’ 또한 디지털 속에서 지쳐가는 현대인들에 식사의 즐거움을 되찾아 주기 위해 설립하게 되었다고 서상범 셰프는 전한다. 이야기를 나누며 편안한 식사를 바라는 마음인 고담나보러 코코보러가 가지고 추구하는 방향은 비슷하고 잘 어울려 보였다.

 

▲  아메리칸 스테이크 메뉴   © 온라인이슈팀

 

수지 맛집 나보러 코코보러 & 고담은 1층은 브런치 카페, 2층 레스토랑으로 이루어져 있어 한 끼 식사와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식사가 끝난 뒤 카페를 찾아 다시 차를 끌고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곳의 음식 가격 또한 서울 중심지에 있는 레스토랑과 비교해봤을 때,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먹고 즐기기엔 더할 나위 없이 좋아 보였다.

 

또한 이곳은 쇼핑 또한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데, 카페 옆쪽으로 둘러보면 의류, 캔들, 액세서리, 조화, 장식품, 그릇 등을 진열해 놓고 있었다. 특히, 그릇과 몇몇 가구들은 나보러 코코보러 & 고담에서 실질적으로 레스토랑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마음에 드는 식기세트가 있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이 레스토랑의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미술품 또한 전시하여 식사가 끝난 사람들이 작품들을 둘러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주었다. 바쁘게 돌아가기만 하는 현대인들에게 미술 작품이 주는 위안을 만끽하기 위한 취지였다.

 

서상범 셰프가 이끄는 요리팀의 맛있고 푸짐하게 만들어준 요리를 맛보고 난 후 레스토랑 안과 밖을 거닐며 소화시켜보는 것을 권한다. 이곳은 용인 맛집일 뿐만 아니라 용인 수지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어 많은 연인들이 찾고 즐기는 명소 중의 하나로 손꼽힌다.

 

2층 코코보러 앤 고담은 411일 에 재오픈한다. 서가앤쿡 창립자이며 셰프인 서상범 대표와 말산업 중앙회 장미경 대표의 만남이 맛있게 즐기는 식사와 다양한 볼 거리, 건강관리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요즘 건강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다. 기업 대표들의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 하고 있는 한재수(세계 혈도 무공 총 연합회 총재)가 질병예방과 통증 완화로 피로를 푸는 건강관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한재수 총재는 기업인들에게 많은 소문이 나 있다. 알 만한 사람들은 이미 질병관리, 예방과 통증관리, 척추, , 관리 등을 그에게 받고 있다는 것이다. 그는 7년간 스승한테 의술을 전수받아 총 32년간 수련을 거쳤다고 말했다. 이 관리는 전신, , 허리, 하지 이렇게 네 가지로 나누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두통, 견통, 오십견, 갱년기, 요통, 디스크, 좌골신경 등의 상담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밝혔다.

 

혈공요법에 관해 한재수 총재의 말에 따르면 오장 육부가 문제가 생기는 원인으로 목과 척추가 변형되어 오장 육부에 문제가 일어나게 되어 통증을 유발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근본은 목과 척추를 바로잡고 오장 육부가 재위치에 있어야 근육과 혈들이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한재수 총재는 아픈 통증과 질병의 예방은 근본 된 문제를 바로잡고 기혈 자리를 열어 기의 순환을 돕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통증관리, 건강관리를 예방하는 프로그램을 이곳, 코코보러앤고담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용인 맛집인 나보러 코코보러에서 식사와 함께 건강 또한 잡을 수 있다. 이곳은 4월 11일일 오픈 예정이지만 하루, 이틀 정도 지연될 수 있다고 한다. '나보러 코코보러 앤 고담'관계자는 즐거움이 함께하는 맛있는 식사를 위해 오실 분들은 전화로 사전 예약(031-896-8218)을 해줄 것을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눈물의 여왕' 속 김수현의 미도(MIDO) 워치 스타일링 화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