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창업/취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산업인력공단, 중국취업길 열린다
중국취업전문가, 해외구직자 취업컨설팅 진행해
 
최유미 기자 기사입력  2015/12/01 [16:13]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박영범)은 오는 3일 서울K-Move센터에서 고용노동부, KOTRA와 협업해 '중국 취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9월 말부터 10여 개 국가를 대상으로 개최된 릴레이 해외 취업전략 설명회는 8회를 맞아 중국 진출을 위한 취업전략을 소개한다.

 

이번 설명회는 중국 리쿠르팅 기업 전문가들이 참석해 중국 채용시장의 동향과 취업 전략을 소개하고 중국 취업에 도움될 만한 성공사례 및 문화 상식을 공유한다.

 

이날은 ▲중국 채용시장 및 취업전략 ▲중국의 문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중국 취업사례 발표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글로벌 인력자원 전문기업인 Adecco Group의 중국법인 FESCO Adecco 담당자가 참석해 실질적 정보와 채용시장에 대한 구직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중국 취업전략 설명회 이후에는 오는 10일 중남미, 오는 17일에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취업 전략 설명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5/12/01 [16:13]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에세이]“수험생들의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